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행복한 나날들

바닷물이 밀려오는꿈 해몽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바닷물이 밀려오는꿈 해몽

해피 2017. 11. 7. 21:53

바닷물이 밀려오는꿈 해몽할까 합니다. 우리는 자면서 많은 꿈을 꿉니다





다만 아침에 일어났을 기억하지 못할 뿐이지요

무의식의 바다에서 바닷물이 밀려오는꿈은 어떤 의미를 품고 있는 것일까요? 안에 숨겨진 욕망이나 나를 기다리는 사건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1.바닷물이 육지까지 넘쳐오는

바닷물이 있습니다. 바다를 넘어 육지까지 범람합니다. 본래 바다에 있어야 것이 육지까지 범람했다는 것은 뜻하지 않은 운이 들어옴을 의미합니다



갑자기 횡재를 수도 있고 사람들을 놀라게 할만한 일을 성사시킬 가능성이 있는 길몽입니다.



2.바닷물이 집으로 들어오는

바닷물이 육지를 넘어서 집까지 들어왔습니다. 이는 운이 밑까지 왔다는 것을 뜻합니다. 재물이나 돈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는데요. 갑작스럽게 들어 만큼 갑작스레 나갈 있으니 재물과 돈을 신경 쓰시면 같습니다.



3.너무 파도가 나를 덮치는

파도가 너무 커서 나를 덮칩니다. 바닷물이 밀려오는꿈은 꿈인데 나에게 덮치게 되지요. 중심을 잃고 쓰러집니다. 내가 감당할 있는 일이 아닙니다

감당하기 힘들 정도로 일이 들어옴을 암시합니다. 또는 이미 감당할 없는 상태에 놓여있을 수도 있겠네요. 이런 꿈을 꾸셨다면 호흡을 가다듬고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을 같습니다.



4.바닷물이 점점 불어나는

바닷물이 본래 양보다 많아집니다. 점점 불어납니다. 이는 내가 추진하고 있는 일이 점점 길해짐을 암시합니다. 추진하는 , 사업, 직업적인 측면에서 번창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방향으로 발전한다고 하니 대길을 뜻하네요.


이상으로 바닷물이 밀려오는꿈을 해석해봤습니다. 바닷물은 자연물이죠. 자연물이 나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내가 하고 있는 일과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를 생각해보시면 바닷물 관련한 꿈은 해석이 크게 어렵지 않으실겁니다. 꿈에는 본래 길몽 흉몽이 없다고 합니다. 꿈은 꿈일 , 그것을 해석하는 사람의 태도에 문제이니까요. 아무쪼록 여러분들도 평안하고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Comments